세미나실 이용방법 안내
위 시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 홈페이지에서 예약 하시기 바랍니다. 단, 램프사업 참여 인력이 아닌 경우에는 먼저 행정실로 사용 신청 및 승인 후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.
다음 내용을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로 사용 신청 및 승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신청인 : 성명/소속/직위
사용시간 : yyyy년 mm월 dd일 hh:mm~hh:mm
사용목적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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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사용방법
– 회의실 사용은 평일 오전00시부터 오후 00시까지로 제한합니다.
– 주기적으로 사용할 경우 한 학기 단위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– 사용이 취소된 경우 신청 내역은 반드시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2. 사용시 주의사항
– 사용 기간 중 시설을 훼손하였을 경우 행정실로 즉시 통보해야 합니다.
3. 이용제한
– 사용목적이 부적절하거나 또는 시설 및 장비 유지 우려가 있는 경우 사용승인을 제한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.